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와이피엘유튜브  

FAQ

게시판 상세
제목 [기타질문]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?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작성일 2014-07-03 14:41:3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16
평점 0점




- 2010년 1월부터는 부가가치세법 개정에 따라 법인사업자의 경우 전자세금계산서를 의무적으로 발행해야
합니다.

-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시다면 사업자등록사본에 주문날짜와 주문자 성함, E-mall 주소를
기재하여 팩스 032)579-0342로 보내주시면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.
(스팸보관함으로 들어갈 수도 있으니 이점 확인 부탁 드립니다.)

* 주의
- 카드 결재시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합니다.
- 모든 제품은 VAT 포함가격 입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